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호중 공식팬카페 근황 군대 제대 날짜 정리해드려요

by 빵빵빵 2021. 6. 13.
반응형
  •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 선행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의 선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의 봉사동호회인 셀럽아리스는 500만 원을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에 기부했습니다. 이번 기부를 통하여서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는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은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김호중 공식팬클럽은 지속적으로 기부문화를 이어왔습니다. 공식팬클럽 트바로티의 봉사 동호회인 셀럽아리스는 수재민 돕기와 코로나 성금 등 현재까지 누적 금액 5억 원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이처럼 김호중 공식팬클럽은 팬덤 문화의 아주 좋은 문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김호중 공식팬카페 개설 1주년

김호중 소속사인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공식팬카페인 트바로티 개설 1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발표했습니다. 김호중이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우리 가그리고 클래식 앨범더 클래식 앨범 LP를 개설 1주년을 기념하여 610일 만 장 한정판으로 발매했습니다. 만 장 한정으로 발매한 LP는 완판 되었습니다. 

 

  • 김호중 근황 군대 제대 날짜

김호중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김호중은 20200910일 입대하였습니다. 김호중은 4급 판정을 받아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먼저 복무하다가 202141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했고 3주 간의 기호군사훈련을 받은 뒤 복귀했습니다. 사회복무요원 복무 기간은 1 9개월로 김호중의 제대 날짜 즉, 소집해제 날짜는 2022 6 9일로 예상됩니다.

 지난 20210419일에 논산 육군 훈련소는 훈련병들의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었습니다. 그 사진들 중에서 김호중의 훈련소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김호중이 훈련소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김호중의 통통하고 덩치 있는 모습이 조금 사라지고 날렵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훈련을 열심히 받았던 모양입니다. 하지만 김호중은 사진 속에서 훈련소 동기들과 같이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훈련소에서도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이때 이후로 김호중은 인스타 사진으로 자신의 더욱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김호중 다이어트 성공 근황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정형돈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아주 날렵한 턱선을 선보였습니다.

 

  • 김호중 사진 모음(출처: 김호중 인스타)

김호중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hojoongng/  

 

 

  •  김호중 나이 키 생일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김호중 생일은 1991년 10월 2일입니다. 김호중의 키는 173cm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