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수원 스타일리스트 여자친구 결혼 전제 연애 중! 송혜교가 함께 뜨는 이유는?

by 빵빵빵 2021. 6. 14.
반응형

 

 

  • 장수원 결혼 전제로 연애 중?!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젝스키스 장수원의 연애 소식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젝스키스의 장수원은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인 것으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장수원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젝스키스 멤버 중에는 이재진에 이어 두 번째 품절남이 됩니다. 장수원 공식입장에 따르면 연말즈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지만 코로나 확산을 우려하여 정확한 날짜를 언급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수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도 장수원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은 축하하며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는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 장수원 스타일리스트 여자친구 연상 연하

장수원관 연애 중인 장수원 여자친구는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수원의 여자친구가 스타일리스트라는 것을 듣고 장수원의 스타일리스트였나 싶었지만 장수원 스타일리스트는 아니고 톱배우의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수원 나이는 올해로 42살이고(1980년생) 장수원 여자친구의 나이는 장수원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장수원은 예전 연애도 공개 연애로 했었는데 그때는 13살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 화제를 끌기도 했었습니다.

 

 

  •  장수원 송혜교 연관 검색어에서 함께 뜨는 이유는?

장수원 연애소식을 듣고 장수원을 검색하려고 했을 때 연관검색에서 함께 송혜교가 뜨는 것을 보고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몇 년 전 젝스키스의 장수원이 엠넷의 예능프로그램인 비틀즈코드 3D에서 과거 열애설에 대해서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장수원은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다 아시잖아요? 우연하게 카페에서 마주쳤는데 인사만 편하게 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장수원 송혜교는 장수원이 젝스키스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을 때 연애설이 났었습니다. 장수원은 이후 방송에서 말한 것이 전부이고 교제 당시에는 팬들도 다 알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누구에게나 과거의 연인은 있을 수 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인 장수원도 행복한 연애 행복한 결혼생활이 펼쳐지길 바랍니다.

 

  • 젝스키스 장수원 프로필

장수원은 1980년생으로 올해 42살입니다. 장수원 키는 171cm, 장수원 몸무게는 57kg입니다.

반응형

댓글